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법인알뜰폰 요금제 개통과 필요서류

법인폰 정보

by ysplanet 2023. 5. 14. 14:47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 법인알뜰폰 요금제 소개와 개통방법과 필요서류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법인알뜰폰

 

법인폰 요금제

법인알뜰폰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법인알뜰폰 요금제는 kt망 요금제입니다. 

법인알뜰폰 요금제는  사용할 법인고객이 중고폰이나 자급제폰을 가지고있고, 개통을 법인명의로 개통을 원할때만 가능합니다. 즉 , 위 요금제로 핸드폰까지 구매는 안되고 법인명의의 알뜰유심으로 개통하기 위한 요금제입니다. 

요금제를 살펴 보겠습니다.

인기있는 법인알뜰유심 요금제소개

위 표에보시는것처럼 가장 많이 하는 3가지만 소개를 해봐드릴께요, 무약정이라는것은 약정이 없어서 해지시 위약금이 

안나오는 다는것이고, 6개월의 사용기간만 사용해주시면 되고, 6개월사용이 어렵다면 판매자의 패널티가 있어서

진행이 어렵습니다.

슬림요금제 (전화문자 100분, 100건, 데이터 1g) ( 3900원  부가세포함)

가장 저렴한 법인알뜰 유심요금제중에 월요금 3900원짜리 도 있습니다. 

월요금 3900원 요금제는 통화 100분 문자100건, 데이터 1g를 무려 4900원요금제의 저렴한가격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부가세포함가격이고, 이해당요금제는 무약정으로 진행되는 요금제지만, 6개월의 사용기간만 지키게되면

개통이 가능한 요금제입니다. 

 

모두충분100g( 39600원)

법인의 사용용도에 따라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하기위해, 데이터무제한 법인알뜰유심 요금제입니다

100g사용후에소 5mbps로 무제한 속도가 가능합니다. 

요새 조금씩 인기가 많은요금제로, 데이터 사용양이 많아지다 보니간 데이터 중심의 요금제선택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법인알뜰폰 요금제 개통시 주의사항

과금이 될수있습니다. 위 해당요금제 말고 추가로 무제한을 원한다면 가격이 생각했던것보다 확올라가 버리고요, 그리고 과금이 되지않기 위해서는 법인에서 사용용도에 맞게 사용을 해야합니다. 

과금은 기준은 일반  sk.kt.lg와 비슷합니다. 하지만, 저렴한 요금제를 사용하기위해서 개통을 했는데 몇만이상이 

추가 부담이 된다면 안되시겠죠

 

위에말씀드린 통화충분 4.5 g라는 요금제 설명에서 말한, 전화문자무제한이란것은 지역번호 이동전화무제한입니다, 예를 들어 부가전화(1544, 1644, 070등)의 전화는 분명이  됩니다. 

그리고 광고목적으로  전화문자 무제한의 용도로 너무나 많은 사용은 해당 통신사에서 과금이 될수있습니다. 

법인알뜰폰 요금제과금

통화문자 무제한 과금되는기준

➡️통화 무제한이란:
지역번호(02,031등)+ 010 이동전화에대해 자유롭게 통화가 가능하고 부가전화(1544,1644 등 영상통화)는 부과가 됩니다. 
대신 통화와 문자가 비정상적으로 많을때는 
스팸머 등록이 되며, 차단및 과금이 나옵니다. 

➡️음성.문자 스팸기준
불법적,상업적 이용에 따른 피해 확산을 방지하고자 아래와 같은 경우 요금을 청구하거나 이용이 정지 될 수 있습니다.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음성>
① 일 600분을 초과하는 통화횟수가 월 3회가 넘는 경우 
② 월 정액이 55,000원 미만의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이 한 달에 6,000분을 초과, 55,000원 이상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이 한 달에 10,000분을 초과하여 통화를 사용하는 경우 
③ 한 달에 1,000개를 초과하는 번호와 음성, 영상 통화를 하는 경우

<문자>
① 하루 150건 초과하는 메시지를 월 10회 초과하여 보내는 경우 
② 하루 500건을 초과하는 메시지를 보내는 경우 
③ 한 달에 2,000개를 초과하는 번호로 메시지를 보내는 경우 
④ 휴대폰 이외의 시스템을 통해 메시지를 발송하는 경우 
⑤ 제 3자에게 휴대전화를 임대하는 등 이용약관을 위반하는 경우

이중에서 한개만 걸려도 해당법인이 스패머로 등록되서 추후 법인개통의 사용이 어려워집니다. 

그래서 광고문자를 보내는 경우는 광고웹문자사이트를 통해서 보내야지, 유심싼거 개통해서 무제한으로 

보내면 바로 과금이 되고, 추후 법인에서 스패머쪽으로 풀기가 어려워집니다.

법인알뜰유심 몇개까지 개통이 가능할까요?

법인알뜰유심은 무작정 많이 개통할수 없습니다. 해당요금제는 후불요금제로서, 법인이 기존에 통신체납이 없을경우만 개통이 가능하고,  기본적으로 3개만 개통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3개이상이 필요한경우는,  증설서류를 제출후 증설을 진행해야하는데, 증설시 필요서류가 조금 까다로운편입니다. 

증설서류만 준비를 해야하고 

또 증설서류가 준비됐다고 무작정 통신사에서 회선을 늘려주지않고, 

고용보험에 가입된 직원수 만큼 회선수 증설이 가능합니다. 

 

예전에는 회선수 증설이 까다롭지 않은편이였는데. 이를 악용하고  불법적으로 사용하거나, 스패머에 등록되버리는

법인이 많아서,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법인의 프로젝트에 따라서 50개이상 100개 이상필요한경우는 어떻게 할까요??

회선수 증설하는  방법은 있습니다.

 

법인이 1년이상이 되있고, 1년이상 사용할계획이 있으며, 제대로된 사업용도와 사업성이 확실하다면, 고용보험에 가입된 직원수 이상의 회선증설도, 통신사 본부에 승인을 받아 가능합니다. 

승인을 받아 증설하는것은, 2주정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회선증설이 안되는경우가 있습니다

단순 sns 광고를 위해 번호생성을 위해. 회선을 늘리는것은 어렵습니다

실제 전화를 사용하거나 실제 데이터를 사용하는 기기에 유심을꽂아서 실제 데이터를 발생하는 경우는 사업의 목적이 

확실한것만 가능합니다.

국가기관및 공공기관은 회선증설이 한도없이 가능합니다. 

 

법인명의 알뜰유심 개통시 필요서류

*대표자기준일경우: 사업자등록증사본, 대표자신분증사본, 법인인감증명서(90일이내) 것이 필요합니다. 

*대리인일경우 :사업자등록증사본, 대리인신분증사본, 재직증명서, 법인인감증명서(90일이내)위임장

*증설시 추가서류: 납세사실증명서, 등기부등본, 4대보험납입증명서, 매출액확인자료( 부가세납입증명원 OR 제무재표), 기업신용평가확인서 (인터넷으로 모두 발급이 가능한 서류입니다.)

증설이 어려운 법인은 직원의 동의를 받아 , 직원의 개인명의로 개통을후 법인에서 돈을 내줘서 개통하는경우도 있습니다.

법인알뜰폰

법인명의 알뜰유심 접수방법

위서류를 법인알뜰폰  접수진행 바로가기

법인알뜰폰 개통 전문  모두네트웍스에 접수를 해주시면 됩니다. 

해당사이트에서 들어가서 자세한 내용살펴보시고, 그뒤에 해당요금제 맞게 신청하시면됩니다.

 

 

 

 

 

 

 

 

관련글 더보기